건강불평등 문제에 관해 설명하고 건강불평등.hwp 의료기술의 꾸준한 발전과 건강 지식의 보급에도 불구하고 사회의 건강 불평등은 쉽사리 해결되지 않을뿐더러 심지어 더욱 악화되고 있다는 주장이 심심치 않게 들린다. 교재 6장 ‘건강 불평등 문제’를 비롯해 여러 자료를 참고하여 ① 건강 불평등 문제에 관해 설명하고, ② 건강 불평등의 원인과 관련한 다양한 설명들을 정리한 다음, ③ 이러한 설명 중 가장 설득력이 높은 것 하나를 선택해 이에 근거해 대안 ======================================= Ⅰ. 서론 Ⅱ. 본론 1. 건강 불평등 문제 1) 건강 불평등의 정의 2) 건강 불평등의 요인 2. 건강 불평등의 원인과 관련한 다양한 설명 1) 직업과 건강 불평등 2) 소득과 건강 불평등..
푸드마케팅(기말과제) 농산물 브랜드의 중요성을 생각.hwp ============================================= 1. 자신의 농산물 구매 경험을 회상하여, 해당 농산물을 구매한 주된 이유를 식품(음식) 선택 요인 3가지(소비자, 푸드, 환경) 요인에 적용하여 간략히 설명하시오(4점). 답안 작성 시 구매한 ‘농산물명’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제시하여 작성하도록 함 2. 농산물 브랜드의 중요성을 생각하며, 다음의 각 문제에 대한 답안을 작성하시오. 2-1. ① 브랜드, ② 브랜드 이미지, ③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설명하시오.(9점) 2-2. 본인을 농산물 판매자 또는 마케팅 담당자라고 가정하여, 판매할 ① 농산물 종류, ② 브랜드(이름), ③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하시오.(9점) ..
환경보건학개론(기말과제) 국내 직업병 사례 한 가지 선정.hwp ================================================ 국내 직업병 사례 한 가지를 선정하여, 1) 사건의 경과(사진 포함) 2) 원인 환경오염 물질 및 피해가 발생한 원리와 기전(mechanism) 3) 피해 현황 4) 교훈 및 사건 이후의 변화를 조사하고 정리하시오. ================================================ 목차 1. 서론 2. 본론 1) 원진레이온 이황화탄소 중독 사건 2) 원인 및 발생기전 3) 피해 현황 4) 사건 이후 대처방안 5) 교훈 3. 결론 4. 참고문헌 A++ 자료요청하기
데이터시각화(기말과제) 뉴스(인터넷, TV, 신문 등).hwp ========================================== 1. 뉴스(인터넷, TV, 신문 등)에 데이터 시각화가 쓰인 사례를 찾아서 다음을 작성하시오. (12점) (1) 뉴스의 제목, 날짜, 게재된 매체 이름 (2) 데이터 시각화 (사진이나 캡쳐 이미지를 붙일 것) (3) 데이터 시각화를 통해 어떤 내용을 전달하였는지 (4) 데이터 시각화가 얼마나 효율적, 효과적으로 이루어졌는지 본인의 평가 2. 2015년 1월 2일부터 2024년 3월 21일까지 원/달러 환율과 원/100엔 환율의 변화를 선그래프로 시각화하시오. 하나의 화면에 2개의 꺾은 선을 겹쳐서 그리시오. 3. 교재 7장 4절 와 해당 부분 동영상 강의에서 사용한 ..
- Total
- Today
- Yesterday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이나 MS-word로 작성할 것. - 표지 포함 A4 2매 이상 (글자 크기
- 교재 167쪽; 점수의 해석과 의미
- MS-word: 1.15)
- 표지 미포함 5매 이내
- 교재 166쪽; 10점)를 작성하고
- 분량 A4 기준
- 조사(弔辭)에서 의례적으로 사용되는 정해진 표현으로 어떤 표현이 있는지에 대해서 찾아서 서술하시오. 반대로
- 강상구 공저. 2017.『영어문장구조의 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
- 줄간격
- 한국문화사
- 돌봄전담사
- 그 결과를 스스로 평가해 보시오. (10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반드시 지정된 소프트웨어(한글 혹은 MS Word 파일)로만 작성할 것(pdf 파일은 불인정) - 글자크기
- 표지제외 - 논문형식(서론
- 본론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공통영어문장구조의이해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 4장 이내 - 문제를 쓰고 답을 쓸 것 - 교과서와 강의 영상을 참고하여 답안을 작성할 것. 표절은 0점. - 어떠한 방식으로든 본인의 과제를 타인과 공유하는 것도 표절로 간주 <참고문헌> - 안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지정된 과제물작성 소프트웨어인 한글 (또는 MS-word)로 작성할 것.
- 교재 170쪽; 10점)을 측정하시오. (20점) 2) 1)의 작성 및 측정 결과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계획하시오. (10점) 3) 2)를 3일 동안 실천해 본 후
- 교육공무직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한자의 획을 정확
- 초등돌봄
- 스트레스 취약성(표 5-2
- 줄간격 (한글: 160
- 샤프펜슬과 같이 번지는 필기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볼펜
- 줄간격 160%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공통고급일본어활용(1) 일본에서 결혼이나 승진
- 작성 분량 : A4 5장
- "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 지 판별하시오. a. Pete ate at a really fancy restaurant. b. She likes big bowls of beans. c. He brought in a lot of energy.
- 작성 분량(A4 기준
- 중어중문학과 홈페이지의 기초한자 과제물서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작성 시 연필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