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국문학 3학년 본인이 직접 겪은 특별한.hwp ======================================== 본인이 직접 겪은 특별한 사건, 혹은 누군가의 도움이 가장 절실했던 시기를 선택한 후, 현재의 ‘나‘가 그 시기의 자신을 만난다고 가정하고 다음의 조건에 따라 짧은 소설을 완성하시오. ① 이야기의 의도를 담은 창의적인 제목을 붙인다. ② 사건의 특별함, 도움의 절실함의 이유가 대화나 서술을 통해 분명히 드러나도록 한다. ③ 현재의 ‘나’를 1인칭 관찰적 화자로 설정하고, 어조와 문체가 통일성을 갖추도록 유의한다. ④ 현재의 ‘나’는 화자이자 허구적 인물로, 과거의 자신은 3인칭의 인물로 설정한다. 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나’와의 대화 장면, 시공간에 대한 감각적 묘사, 인물의 ..
농학과 4학년 괴경 괴근 밭작물 수확 후.hwp ================================= 1. 서론 2. 본론 1) 괴경, 괴근 작물이란? 2) 감자의 생산 특징(괴경) 3) 고구마의 생산 특징(괴근) 4) 감자와 고구마의 저장(괴경식물과 괴근식물의 저장) 5) 밭작물의 관리 중요성 3. 결론 4. 출처 및 참고문헌 ================================= 신석기 시대, 인간의 농업생활이 시작된 때부터 비롯하여 작물의 저장은 큰 골칫거리였다. 특히 청동기 시대 잉여 농산물이 생기고 그로 인해 계급이 분화되기 시작했을 때에는 더욱 그러하였다. 잉여 저장물을 통해 부가 창출되어야 계급이 유지될 것인데 만일 저장과 보관이 잘못되어 잉여 농산물이 더 이상 쓸모없는 것이 되..
보건환경학과 3학년 건강보험 3가지 유형 우리나라.hwp =========================================== 1. 건강 보험의 3가지 유형 2. 국민건강보험의 건강보험 방식과 특징 3.과잉진료의 개념과 본인의 경험 =========================================== 1. 건강 보험의 3가지 유형 의료 보험 제도는 운용의 주체에 따라서 먼저 공적 의료 보험과 민영 의료 보험의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공적 의료 보험은 비용을 조달하는 방법에 따라 다시 사회 보험 방식과 조세 방식의 두 가지로 나뉜다. 즉, 다시 말하면 의료 보험 제도는 공공의 주체가 운영하는 사회 보험 방식의 의료 보험과 공공의 주체가 운영하되 그 비용의 조달을 조세를 통해 해결하는..
무역학 경제학 Mark Granovettor 스탠퍼드 교수.hwp ========================================== 1. Mark Granovettor 스탠퍼드 교수가 1973년 발표한 연구 “약한 유대(네트워크)의 강점 (Strength of Weak Tie)” 있다. 이 연구의 주요 내용과 결과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2. “약한 유대(네트워크)의 강점 (Strength of Weak Tie)” 연구 결과를 활용하여 본인의 “약한 유대의 강점” 경험을 서술하시오. [혹 본인의 경험이 없다면 타인의 경험 등을 서술하시오. 3. 참고문헌 ========================================== Mark Granovettor 스탠퍼드 교수(이하 M.G)..
- Total
- Today
- Yesterday
- 줄간격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공통고급일본어활용(1) 일본에서 결혼이나 승진
- 작성 분량(A4 기준
- 줄간격 (한글: 160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공통영어문장구조의이해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 그 결과를 스스로 평가해 보시오. (10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반드시 지정된 소프트웨어(한글 혹은 MS Word 파일)로만 작성할 것(pdf 파일은 불인정) - 글자크기
- 작성 분량 : A4 5장
- 본론
- 교재 170쪽; 10점)을 측정하시오. (20점) 2) 1)의 작성 및 측정 결과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계획하시오. (10점) 3) 2)를 3일 동안 실천해 본 후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한자의 획을 정확
- 교재 166쪽; 10점)를 작성하고
- 표지제외 - 논문형식(서론
- 4장 이내 - 문제를 쓰고 답을 쓸 것 - 교과서와 강의 영상을 참고하여 답안을 작성할 것. 표절은 0점. - 어떠한 방식으로든 본인의 과제를 타인과 공유하는 것도 표절로 간주 <참고문헌> - 안
- 한국문화사
- 강상구 공저. 2017.『영어문장구조의 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
- 스트레스 취약성(표 5-2
- "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 지 판별하시오. a. Pete ate at a really fancy restaurant. b. She likes big bowls of beans. c. He brought in a lot of energy.
- 초등돌봄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지정된 과제물작성 소프트웨어인 한글 (또는 MS-word)로 작성할 것.
- 교재 167쪽; 점수의 해석과 의미
- 돌봄전담사
- 줄간격 160%
- MS-word: 1.15)
- 조사(弔辭)에서 의례적으로 사용되는 정해진 표현으로 어떤 표현이 있는지에 대해서 찾아서 서술하시오. 반대로
- 분량 A4 기준
- 중어중문학과 홈페이지의 기초한자 과제물서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작성 시 연필
- 교육공무직
- 표지 미포함 5매 이내
- 샤프펜슬과 같이 번지는 필기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볼펜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이나 MS-word로 작성할 것. - 표지 포함 A4 2매 이상 (글자 크기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