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 여가관리 코로나 펜데믹 이후.hwp ==================================== 1. 서론 2. 본론 1) 우리나라 청소년의 여가생활 실태 2) 청소년기의 여가생활의 문제점 3) 청소년기의 여가생활 개선방안 3. 결론 4. 참고문헌 ==================================== 장기적으로 전 세계에 코로나19 팬데믹 위기에 우울감, 무기력함이 지속되고, 코로나19와 우울감의 단어가 합쳐진 코로나 블루 현상이 심화되고면서 일상에 큰 변화를 주었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었고,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유연근무제 등의 정책이 확산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졌다. A++ 자료확인하기
방송통신대 국제스포츠의이해 올림픽대회란 무엇.hwp ========================================== 올림픽 대회란 무엇이며, 대회를 주관하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에 대해 기술하시오. 예) 올림픽대회, 근대올림픽의 역사, 개최 종목, IOC, IOC 위원의 역할 및 선출 절차 등 1. 올림픽대회란? 2. 근대올림픽의 역사 3. 올림픽 개최종목 4. 올림픽 개최지 선정 5. IOC와 IOC 위원의 역할 6. 올림픽대회와 IOC에 대한 나의 생각 7. 참고문헌 ========================================== 올림픽대회는 고대 그리스 제전경기의 하나인 올림피아제에서 기원된 것으로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선정한 도시에서 4년에 한 번 개최되는 국제 ..
방송통신대 부모교육 영아기 유아기 사회정서 발달.hwp =========================================== Ⅰ. 영아기, 유아기 사회ㅏ 정서 발달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각 시기(영아기, 유아기)의 사회정서발달을 위한 바람직한 부모의 역할에 대해 논하시오. 1. 서론 2. 본론 1) 영아기의 사회 정서 2) 유아기의 사회 정서 3) 유의미한 놀이 3. 결론 4. 출처 및 참고문헌 Ⅱ. 조손가족과 재혼가족의 정의, 특성, 자녀양육 문제, 적절한 부모역할 및 사회적 지원방안을 모색하여 논하시오. 1. 서론 2. 본론 1) 조손가족과 재혼가족의 정의 및 특성 2) 자녀 양육에서 드러나는 문제 3) 대화에서 자라는 포용의 새싹 3. 결론 4. 출처 및 참고문헌 =============..
- Total
- Today
- Yesterday
- 표지제외 - 논문형식(서론
- 작성 분량(A4 기준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공통영어문장구조의이해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 작성 분량 : A4 5장
- MS-word: 1.15)
- 한국문화사
- 4장 이내 - 문제를 쓰고 답을 쓸 것 - 교과서와 강의 영상을 참고하여 답안을 작성할 것. 표절은 0점. - 어떠한 방식으로든 본인의 과제를 타인과 공유하는 것도 표절로 간주 <참고문헌> - 안
- 줄간격 160%
- 강상구 공저. 2017.『영어문장구조의 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
- 초등돌봄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공통고급일본어활용(1) 일본에서 결혼이나 승진
- 교재 167쪽; 점수의 해석과 의미
- 분량 A4 기준
- 돌봄전담사
- 스트레스 취약성(표 5-2
- 그 결과를 스스로 평가해 보시오. (10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반드시 지정된 소프트웨어(한글 혹은 MS Word 파일)로만 작성할 것(pdf 파일은 불인정) - 글자크기
- 샤프펜슬과 같이 번지는 필기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볼펜
- 중어중문학과 홈페이지의 기초한자 과제물서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작성 시 연필
- 줄간격 (한글: 160
- 본론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이나 MS-word로 작성할 것. - 표지 포함 A4 2매 이상 (글자 크기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지정된 과제물작성 소프트웨어인 한글 (또는 MS-word)로 작성할 것.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한자의 획을 정확
- 교재 170쪽; 10점)을 측정하시오. (20점) 2) 1)의 작성 및 측정 결과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계획하시오. (10점) 3) 2)를 3일 동안 실천해 본 후
- 교육공무직
- 조사(弔辭)에서 의례적으로 사용되는 정해진 표현으로 어떤 표현이 있는지에 대해서 찾아서 서술하시오. 반대로
- 교재 166쪽; 10점)를 작성하고
- "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 지 판별하시오. a. Pete ate at a really fancy restaurant. b. She likes big bowls of beans. c. He brought in a lot of energy.
- 표지 미포함 5매 이내
- 줄간격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