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초등1개, 중등1개.hwp 1.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초등 1개, 중등(중학교나 고등학교) 1개를 각각 수집한 후, 다음 사항을 정리한다. (가) 학교 별 프로그램 구성을 요약한다. - 프로그램 표 전체를 제시할 수 있으나, 반드시 프로그램 구성에 대한 요약이 포함되어야함. (나) 전체 프로그램 구성 상의 유사점이나 차이점을 3가지 이상 제시하고 설명한다. 2. 자신이 진행할 수 있는(혹은 진행하고 싶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1가지를 조사한다. (가) 프로그램 수요자가 매력적으로 느낄 강점 3가지와 그 이유를 제시한다. (나) 선택한 프로그램의 내용을 다룬 기존 프로그램 자료를 검색한 후 대상과 차시별 내용(5회 이상)을 요약 제시한다. ========================..
만1세 1년 3월~2월 관찰일지.hwp 일상생활1 변기에 앉아서 쉬를 하는데 안 나오면 안 나온다고 말을 하고 나오면 나왔다고 말을 한다. 그리고 식사시간에 고등어를 더 달라고 말을 하고 고등어가 없다고 하니까 국에다 밥을 말아서 몇 스푼 먹더니 안 먹는다고 일어난다. 놀이활동1 ㅇㅇ는 익반죽을 손바닥에 올려놓고 돌린다. 동그랗게 만들어진 익반죽을 들고 선생님 동그라미 만들었어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이번엔 동그라미를 납작하게 만들자라고 말하며 보여준다 동그라미를 납작하게 하며 됐다라고 말하고는 웃으며 놀이활동2 뚜껑을 찾아서 맞춰주세요 놀이를 하는데 병을 종류별로 두 개를 들어서는 친구가 가져갈까봐 미리서부터 안돼를 외치며 부둥켜 안고 있다. 부둥켜 안고 있느라고 뚜껑을 열고 닫아볼 생각을 못한다. 일상..
지역농협자소서) 2024년 상반기 본인 스스로.hwp -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을 통해 성공적으로 문제를 해결한 경험을 제시하고, 이 과정에서 본인만의 노하우나 성공적인 협력을 이루기 위해 취한 전략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나이차가 많은 회원들과의 의견 차이를 경험했습니다. 특히 나이 많은 회원들이 봉사 계획을 일방적으로 경정하려 할 때, 소통의 부재가 도드라졌습니다. 이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 조직 내에서 본인이 주도적으로 본화를 시도했던 경험과 해당 경험이 농협에서 어떠한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지 기술하시오. 농협 마케팅이라는 신선한 연구 주제를 제안했습니다. 처음엔 동아리 내 관심 부족으로 제안이 묻혔지만, 저는 끈기 있게 데이터와 사례 연구를 준비하여 회원들을 설득했습니다. - 농협의 미션 ..
- Total
- Today
- Yesterday
- MS-word: 1.15)
- 표지제외 - 논문형식(서론
- 4장 이내 - 문제를 쓰고 답을 쓸 것 - 교과서와 강의 영상을 참고하여 답안을 작성할 것. 표절은 0점. - 어떠한 방식으로든 본인의 과제를 타인과 공유하는 것도 표절로 간주 <참고문헌> - 안
- 그 결과를 스스로 평가해 보시오. (10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반드시 지정된 소프트웨어(한글 혹은 MS Word 파일)로만 작성할 것(pdf 파일은 불인정) - 글자크기
- 초등돌봄
- 줄간격
- 스트레스 취약성(표 5-2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공통고급일본어활용(1) 일본에서 결혼이나 승진
- 본론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지정된 과제물작성 소프트웨어인 한글 (또는 MS-word)로 작성할 것.
- 작성 분량 : A4 5장
- 작성 분량(A4 기준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이나 MS-word로 작성할 것. - 표지 포함 A4 2매 이상 (글자 크기
- 강상구 공저. 2017.『영어문장구조의 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
- 중어중문학과 홈페이지의 기초한자 과제물서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작성 시 연필
- 교재 167쪽; 점수의 해석과 의미
- 줄간격 (한글: 160
- 분량 A4 기준
- 교재 166쪽; 10점)를 작성하고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한자의 획을 정확
- 교재 170쪽; 10점)을 측정하시오. (20점) 2) 1)의 작성 및 측정 결과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계획하시오. (10점) 3) 2)를 3일 동안 실천해 본 후
- 교육공무직
- 샤프펜슬과 같이 번지는 필기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볼펜
- 돌봄전담사
- 조사(弔辭)에서 의례적으로 사용되는 정해진 표현으로 어떤 표현이 있는지에 대해서 찾아서 서술하시오. 반대로
- 표지 미포함 5매 이내
- "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 지 판별하시오. a. Pete ate at a really fancy restaurant. b. She likes big bowls of beans. c. He brought in a lot of energy.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공통영어문장구조의이해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 한국문화사
- 줄간격 160%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