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신의 농산물 구매 경험을 회상하여 해당 농산물.hwp

 

==========================================

1. 자신의 농산물 구매 경험을 회상하여, 해당 농산물을 구매한 주된 이유를 식품(음식) 선택 요인 3가지(소비자, 푸드, 환경) 요인에 적용하여 간략히 설명하시오
2. 농산물 브랜드의 중요성을 생각하며, 다음의 각 문제에 대한 답안을 작성하시오.
2-1. ① 브랜드, ② 브랜드 이미지, ③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설명하시오.
2-2. 본인을 농산물 판매자 또는 마케팅 담당자라고 가정하여, 판매할 ① 농산물 종류, ② 브랜드(이름), ③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하시오.
3. 농산물 마케팅의 필요성을 생각하며, 다음의 각 문제에 대한 답안을 작성하시오.
3-1. 시장세분화, 표적화, 포지셔닝에 대해 설명하시오.
3-2. 본인이 2번 문제에서 선택한 농산물을 판매하는 마케팅 담당자라고 가정하여, ① 타깃 고객(표적시장)을 선정하고, ② 타깃 고객이 중요하게 여기는 특성과 ③ 이를 고려한 포지셔닝 전략을 제시하시오.

==========================================

목차

1. 서론

2. 본론

1) 농산물 구매경험 및 선택요인

2) 농산물 브랜드 스토리텔링

3) 농산물 마케팅 필요성 답안

3. 결론

4. 참고문헌

 

A++ 자료요청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