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고전의이해(기말과제) 강의를 듣고 교육이란 무엇인가.hwp 교육고전의 이해 강의를 듣고 ‘교육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나의 답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쓰세요. ================================================제1장 공자 - 『논어』 제2장 지눌 - 『수심결』 제3장 이황 - 『성학십도』 제4장 이이 - 『격몽요결』 제5장 플라톤 - 『국가론』, 『변론』, 『메논』 제6장 루소 - 『에밀』 제7장 몬테소리 - 『아이의 발견』 제8장 듀이 - 『민주주의와 교육』, 『학교와 사회』, 『아동과 교육과정』 제9장 닐 - 『서머힐』 제10장 프레이리 - 『페다고지』 ================================================ “아는 것을 안다..
자원봉사론(기말과제) 자신이 경험하거나 관심을 두고 있는.hwp 1. 자신이 경험하거나 관심을 두고 있는 자원봉사활동을 선정하고, 그 ‘자원봉사활동을 관리’할 때 주의하거나 고려해야할 사항에 대해 기술해 보십시오.2. 시민사회와 자원활동의 관련성을 자신이 이해한 대로 기술하고,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기대할 수 있는 개인적/사회적 차원의 변화 또는 민주시민적 가치에 대해 본인의 경험과 관점을 바탕으로 기술해 보십시오. ================================================목차 1. 서론 2. 본론 (1) 자원봉사의 의미 (2) 자원봉사활동의 관리 (3) 시민사회와 자원 활동의 관련성 (4) 자원봉사활동을 통한 개인적/사회적 차원의 변화 3. 결론 4. 출처 =======..
다문화교육론(기말과제) 가장 의미 있다고 생각되는 한 주차.hwp 다음에 대하여 강의 및 교재를 참고하여 답하시오. 1. 강의 가운데 가장 의미 있다고 생각되는 한 주차 강의를 선정하고, 그 이유를 쓰시오. (10점)2. 다문화교육전문가 역량의 각 영역을 정리한 후, 전문가로서의 자신의 역량을 분석하시오. (20)3. 다문화교육 관련 프로그램 하나를 선정하여(원격 프로그램도 가능) 그것이 왜 좋은지 혹은 문제가 있는지를 제시하시오. (교재 10장과 11장 및 해당강의 참조)*프로그램명과 운영방식 기술 후 장점/문제점 제시. (20점) =================================================목차 Ⅰ. 다문화교육의 다양한 차원 Ⅱ.다문화교육전문가 역량 1. 다문화교육전문가..
- Total
- Today
- Yesterday
- 표지제외 - 논문형식(서론
- 4장 이내 - 문제를 쓰고 답을 쓸 것 - 교과서와 강의 영상을 참고하여 답안을 작성할 것. 표절은 0점. - 어떠한 방식으로든 본인의 과제를 타인과 공유하는 것도 표절로 간주 <참고문헌> - 안
- 작성 분량(A4 기준
- 본론
- 작성 분량 : A4 5장
- 돌봄전담사
- 교재 166쪽; 10점)를 작성하고
- 교재 170쪽; 10점)을 측정하시오. (20점) 2) 1)의 작성 및 측정 결과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계획하시오. (10점) 3) 2)를 3일 동안 실천해 본 후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공통고급일본어활용(1) 일본에서 결혼이나 승진
- 강상구 공저. 2017.『영어문장구조의 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
- 중어중문학과 홈페이지의 기초한자 과제물서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작성 시 연필
- 그 결과를 스스로 평가해 보시오. (10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반드시 지정된 소프트웨어(한글 혹은 MS Word 파일)로만 작성할 것(pdf 파일은 불인정) - 글자크기
- 한국문화사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공통영어문장구조의이해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 초등돌봄
- 줄간격 160%
- 교육공무직
- 스트레스 취약성(표 5-2
- 표지 미포함 5매 이내
- MS-word: 1.15)
- 샤프펜슬과 같이 번지는 필기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볼펜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한자의 획을 정확
- "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 지 판별하시오. a. Pete ate at a really fancy restaurant. b. She likes big bowls of beans. c. He brought in a lot of energy.
- 줄간격 (한글: 160
- 교재 167쪽; 점수의 해석과 의미
- 조사(弔辭)에서 의례적으로 사용되는 정해진 표현으로 어떤 표현이 있는지에 대해서 찾아서 서술하시오. 반대로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이나 MS-word로 작성할 것. - 표지 포함 A4 2매 이상 (글자 크기
- 분량 A4 기준
- 줄간격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지정된 과제물작성 소프트웨어인 한글 (또는 MS-word)로 작성할 것.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