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환경보건 = 보건영양 = 본인이나 가족을 대상으로 현재 식생활을 조사하되, 두 가지 서로 다른 방법 또는 서로 다른 시점(예. 1주일 간격)을 적용한 뒤 그 결과가 얼마나 일치하는지를 비교, 고..
막해터 2019. 3. 22. 13:36환경보건 = 보건영양 = 본인이나 가족을 대상으로 현재 식생활을 조사하되, 두 가지 서로 다른 방법 또는 서로 다른 시점(예. 1주일 간격)을 적용한 뒤 그 결과가 얼마나 일치하는지를 비교, 고찰해 봅시다.
소개글
학과환경보건학과
학년
1학년
과목명
보건영양
자료
B형
본인이나 가족을 대상으로 현재 식생활을 조사하되, 서로 다른 시점에서 2번 이상 조사하고 그 결과가 얼마나 일치하는지를 비교, 고찰해 봅시다. (30점)
목차
Ⅰ. 서론Ⅱ. 본론
1. 비만의 정의 및 원인
2. 청소년 비만의 다양한 원인
3. 식생활의 개선으로 인한 청소년 비만 탈출 사례
1) 개선 전의 식습관 및 그로 인한 영향
2) 개선 후의 식습관 및 그로 인한 영향
Ⅲ. 결론
Ⅳ. 출처 및 참고문헌
본문내용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돌려보다 보면 자주 출연하는 내용이 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인 건강과 관련된 프로그램이다. 과거의 양껏, 배부르게 먹고 고기반찬을 먹는 것이 자랑이던 식습관이 오늘날에는 소식, 먹을 만큼만, 배부르지 않을 정도로, 건강하게, 양보단 질, 식이섬유 위주로 먹는 것과 같이, 과거와 같이 먹는 방법은 도리어 나 자신의 건강을 해치는 방법의 하나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이 같이 많은 사람들의 생각은 변하는가 하는 반면에 과거에 밥과 채소, 끼니를 때우기 위한 먹거리가 중심이 되어 있었다면 우리나라 식생활이 서구화되면서 패스트푸드의 유행, 간편하게 길거리 어디에서든 마실 수 있는 커피와 과자 등과 같이 입이 심심하다며 먹는 디저트, 패스트푸드 문화 또한 발달하면서 쉽게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들을 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또한 어린 시절부터 텔레비전, 인터넷 등의 발달로 과거의 밖에서 뛰어노는 어린이, 청소년 대신 PC방에서 모여 컴퓨터 게임을 하고 방에서 텔레비전을 보며 놀고 밤늦게까지 학원에서 수업을 듣고 숙제를 하며 하루를 마감하는 청소년들이 많아졌다.참고 자료
8주간 운동 요법과 운동 · 식이 요법이 과체중 남자 중학생의 비만도와 체력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Eight-weeks Exercise Therapy and Exercise with Diet Therapy on Overweight Male Middle School Students Obesity and Physical fitness, 창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이학민, 2005,청소년기 여학생들의 체형인식도 및 식이장애 실태 연구 : 일반학생과 식이장애 학생 비교 연구 = (A) Study on the awareness of body shape and eating disorders of female adolescents : a comparative study between students with and without eating disorders,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김연겸, 2009,
여고생들의 체형인식에 따른 비만의식 및 체중조절 경험 분석 연구 = The Analysis on Female High School Students’ Sense of Obesity Affected by Self-Perception on their Shape and Weight-Control Experience, 용인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우인혜, 201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줄간격
- MS-word: 1.15)
- 교육공무직
- 샤프펜슬과 같이 번지는 필기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볼펜
- 작성 분량(A4 기준
- 한국문화사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이나 MS-word로 작성할 것. - 표지 포함 A4 2매 이상 (글자 크기
- 분량 A4 기준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공통고급일본어활용(1) 일본에서 결혼이나 승진
- 교재 166쪽; 10점)를 작성하고
- 강상구 공저. 2017.『영어문장구조의 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
- 줄간격 (한글: 160
- 4장 이내 - 문제를 쓰고 답을 쓸 것 - 교과서와 강의 영상을 참고하여 답안을 작성할 것. 표절은 0점. - 어떠한 방식으로든 본인의 과제를 타인과 공유하는 것도 표절로 간주 <참고문헌> - 안
- 조사(弔辭)에서 의례적으로 사용되는 정해진 표현으로 어떤 표현이 있는지에 대해서 찾아서 서술하시오. 반대로
- 교재 170쪽; 10점)을 측정하시오. (20점) 2) 1)의 작성 및 측정 결과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계획하시오. (10점) 3) 2)를 3일 동안 실천해 본 후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한자의 획을 정확
- 그 결과를 스스로 평가해 보시오. (10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반드시 지정된 소프트웨어(한글 혹은 MS Word 파일)로만 작성할 것(pdf 파일은 불인정) - 글자크기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공통영어문장구조의이해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 표지제외 - 논문형식(서론
- 줄간격 160%
- 초등돌봄
- 본론
- 중어중문학과 홈페이지의 기초한자 과제물서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작성 시 연필
- 돌봄전담사
- 표지 미포함 5매 이내
- 교재 167쪽; 점수의 해석과 의미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지정된 과제물작성 소프트웨어인 한글 (또는 MS-word)로 작성할 것.
- "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 지 판별하시오. a. Pete ate at a really fancy restaurant. b. She likes big bowls of beans. c. He brought in a lot of energy.
- 스트레스 취약성(표 5-2
- 작성 분량 : A4 5장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