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학과식품영양학전공교과목명단체급식관리대상학년3평가유형공통형[과제명]본인이 단체급식을 운영하는 아래 기관의 영양사라고 가정하여, 모의급식소 운영 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단체급식관리에서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아래 네 가지 사항을 모두 포함하여 작성함. (39점) 1) 급식 메뉴관리(12점) : ① 1일 3끼 식단(멀티미디어 강의 5강 식사구성안을 이용한 식단 예시를 참고하여 해당 양식과 유사하게 작성, 메뉴명 및 식재료별 중량은 필수적으로 표기해야 함), ② 메뉴 작성 시 고려사항 2) 급식 구매관리(12점) : ① 식단에 들어가는 식재료 시장조사서(교재 90쪽의 시장조사보고서의 예시를 참고하여 작성, 주요 식재료 중 총 15개의 품목에 대해 조사, 2개 이상의 시장에서 조사함) 3) 급식 생산관리(5점..

대상학과교육, 생활과학(가정)교과목명중독상담과교육대상학년4평가유형공통형[과제명] (39점만점)( 20 점) 물질중독 중 한 가지 중독문제(예: 알코올중독)를 하나 선정한 후, 선택한 중독 유형의 임상적 특징을 서술하시오(10점). 해당 중독 유형을 다루는 다양한 이론적 접근 중 두 가지를 선택한 후, 각 접근에서 바라보는 문제의 발생 원인과 개입 방향에 대해 각각 정리하시오. 이론적 접근 선택 시, 반드시 상담이론을 한 개 이상 포함하며, 각 이론별 입장에 따른 원인과 개입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10점). (A4 2-3매 이상)( 19 점) 행동중독 중 한 가지 중독문제(예: 성중독)를 하나 선정한 후, 선택한 중독 유형의 임상적 특징을 서술하시오(9점). 해당 중독 유형을 다루는 다양한 이론적 ..

대상학과유아교육과, 생활과학부(가정복지상담학전공)교과목명유아교육과정대상학년4평가유형공통형[과제명]1. (1) 멀티미디어 1강의 사전학습, 사후학습에 참여하고, 본인이 정의하는 유아교육과정을 본 답안에 작성하시오. (2) 멀티미디어 강의 7~9강에 대한 학습 내용을 참고하여 본인이 정의한 유아교육과정의 교육 목표(3가지)와 교육내용(10가지 이상)은 무엇이 되어야 하는지 구상해 보시오. (18점) 2. 담당교수 홈페이지 자료실에 탑재된 ‘2024 기말결시자 추가과제물 놀이사례’를 보고, 해당 사례 안에서 (1) 유아의 흥미, 유아의 발달 상태, 유아가 배우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찾으시오. 또한 (2) 이에 대한 교사의 지원을 (1)에서 찾은 유아의 흥미, 발달, 배움과 연결하여 설명하시오. 교사의 놀이 지..
- Total
- Today
- Yesterday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한자의 획을 정확
- 스트레스 취약성(표 5-2
- 교재 166쪽; 10점)를 작성하고
- MS-word: 1.15)
- 줄간격 (한글: 160
- "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 지 판별하시오. a. Pete ate at a really fancy restaurant. b. She likes big bowls of beans. c. He brought in a lot of energy.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지정된 과제물작성 소프트웨어인 한글 (또는 MS-word)로 작성할 것.
- 4장 이내 - 문제를 쓰고 답을 쓸 것 - 교과서와 강의 영상을 참고하여 답안을 작성할 것. 표절은 0점. - 어떠한 방식으로든 본인의 과제를 타인과 공유하는 것도 표절로 간주 <참고문헌> - 안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이나 MS-word로 작성할 것. - 표지 포함 A4 2매 이상 (글자 크기
- 표지 미포함 5매 이내
- 교육공무직
- 중어중문학과 홈페이지의 기초한자 과제물서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작성 시 연필
- 본론
- 작성 분량 : A4 5장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공통고급일본어활용(1) 일본에서 결혼이나 승진
- 작성 분량(A4 기준
- 표지제외 - 논문형식(서론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공통영어문장구조의이해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 초등돌봄
- 돌봄전담사
- 줄간격 160%
- 교재 167쪽; 점수의 해석과 의미
- 조사(弔辭)에서 의례적으로 사용되는 정해진 표현으로 어떤 표현이 있는지에 대해서 찾아서 서술하시오. 반대로
- 교재 170쪽; 10점)을 측정하시오. (20점) 2) 1)의 작성 및 측정 결과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계획하시오. (10점) 3) 2)를 3일 동안 실천해 본 후
- 샤프펜슬과 같이 번지는 필기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볼펜
- 그 결과를 스스로 평가해 보시오. (10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반드시 지정된 소프트웨어(한글 혹은 MS Word 파일)로만 작성할 것(pdf 파일은 불인정) - 글자크기
- 한국문화사
- 줄간격
- 강상구 공저. 2017.『영어문장구조의 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
- 분량 A4 기준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