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티어는 사람들이 긴장과 스트레스가 있는 상황에서 대처하는 의사소통 유형에 대하여 설명하였다. 사티어의 의사소통 유형을 간단하게 제시하고 본인이 스트레스 받거나 갈등상황에서 자..
막해터 2021. 6. 22. 12:05사티어는 사람들이 긴장과 스트레스가 있는 상황에서 대처하는 의사소통 유형에 대하여 설명하였다. 사티어의 의사소통 유형을 간단하게 제시하고 본인이 스트레스 받거나 갈등상황에서 자신을 방어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의사소통 유형을 제시하고 구체적으로 자신의 사례를 통하여 분석하시오. 또한 건강한 의사사통을 위하여 일상생활에서 어떠한 변화가 필요한 지 구체적인 실천 방안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사티어는 사람들이 긴장과 스트레스가 있는 상황에서 대처하는 의사소통 유형에 대하여 설명하였다. 사티어의 의사소통 유형을 간단하게 제시하고 본인이 스트레스 받거나 갈등상황에서 자신을 방어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의사소통 유형을 제시하고 구체적으로 자신의 사례를 통하여 분석하시오. 또한 건강한 의사사통을 위하여 일상생활에서 어떠한 변화가 필요한 지 구체적인 실천 방안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사티어는 사람들이 긴장과 스트레스가 있는 상황에서 대처하는 의사소통 유형에 대하여 설명하였다. 사티어의 의사소통 유형을 간단하게 제시하고 본인이 스트레스 받거나 갈등상황에서 자신을 방어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의사소통 유형을 제시하고 구체적으로 자신의 사례를 통하여 분석하시오. 또한 건강한 의사사통을 위하여 일상생활에서 어떠한 변화가 필요한 지 구체적인 실천 방안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MS-word: 1.15)
- 표지 미포함 5매 이내
- 분량 A4 기준
- 중어중문학과 홈페이지의 기초한자 과제물서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작성 시 연필
- 교육공무직
- 강상구 공저. 2017.『영어문장구조의 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
- 교재 170쪽; 10점)을 측정하시오. (20점) 2) 1)의 작성 및 측정 결과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계획하시오. (10점) 3) 2)를 3일 동안 실천해 본 후
- 조사(弔辭)에서 의례적으로 사용되는 정해진 표현으로 어떤 표현이 있는지에 대해서 찾아서 서술하시오. 반대로
- 줄간격 160%
- 줄간격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지정된 과제물작성 소프트웨어인 한글 (또는 MS-word)로 작성할 것.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공통영어문장구조의이해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 교재 166쪽; 10점)를 작성하고
- 작성 분량 : A4 5장
- 그 결과를 스스로 평가해 보시오. (10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반드시 지정된 소프트웨어(한글 혹은 MS Word 파일)로만 작성할 것(pdf 파일은 불인정) - 글자크기
- 4장 이내 - 문제를 쓰고 답을 쓸 것 - 교과서와 강의 영상을 참고하여 답안을 작성할 것. 표절은 0점. - 어떠한 방식으로든 본인의 과제를 타인과 공유하는 것도 표절로 간주 <참고문헌> - 안
- 줄간격 (한글: 160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한자의 획을 정확
- 본론
- 스트레스 취약성(표 5-2
- 작성 분량(A4 기준
- 돌봄전담사
- 한국문화사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공통고급일본어활용(1) 일본에서 결혼이나 승진
- 샤프펜슬과 같이 번지는 필기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볼펜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이나 MS-word로 작성할 것. - 표지 포함 A4 2매 이상 (글자 크기
- 표지제외 - 논문형식(서론
- "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 지 판별하시오. a. Pete ate at a really fancy restaurant. b. She likes big bowls of beans. c. He brought in a lot of energy.
- 초등돌봄
- 교재 167쪽; 점수의 해석과 의미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