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1세 8명 2학기 발달평가 (9~2월)
설명 : 만1세 8명 2학기 (9~2월) 발달평가 내용입니다.
기본생활
식습관
배변습관
수면습관
식사시간 식사 도구를 잘 사용하며 약간의 편식이 있지만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하며 즐거운 식사를 하고 있다. 배변의사 표현이 가능하나 하고 난 후 표현하고 있으며 잠들기까지 또래에 비해 시간이 걸리지만 충분한 수면으로 편안하게 잠들고 기분 좋게 일어난다.
신체운동
주요 신체 부분을 자유롭고 다양하게 움직임이 가능하고 눈과 손을 협응하는 활동인 소근육 활동에 즐겁게 참여한다. 감각기관으로 주변 환경을 탐색하고 감각기관의 자극에 반응하고 느낄 수 있으며 실내외 활동을 자발적으로 참여한다.
의사소통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며 목소리가 많이 작았지만 목소리를 한 톤 높여 말한다. 단어를 연결하여 문장으로 말을 한다. 교사가 다시 물으면 그 이해하며 교사와 여러 번
말을 주고받을 수 있다.
사회관계
스스로 놀이 활동을 선택하여 활동할 수 있으며 다른 친구들의 놀이 활동에 자연스럽게 참여하기도 하고 놀이를 주도하기도 한다. 다른 사람이 나타내는 여러 가지 감정에 주의를 기울이고 반응을 보입니다. 여러 가지 감정을 말과 행동으로 표현하려고 시도하려는 모습을 보인다. 도움을 받아 또는 스스로 물건을 정리할 수 있다.
예술경험
여러 색깔에 관심을 가지고 표현하며 감각적으로 단순한 미술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주변 소리와 움직임에 호기심을 가지며 반응하고 악기 소리와 노래에 관심을 가지나 몸으로 동작 표현은 관심이 없고 또래들의 표현에는 관심을 보인다. 몸으로 표현보다는 악기를 탐색하고 악기로 표현하는 것에 더 흥미를 가진다.
자연탐구
항상 새로운 환경과 사물에 많이 관심을 보이고 도움을 받아 탐색이 가능하다. 요즘은 주변의 동식물에 모양, 소리, 움직임에 관심을 가지고 흥미를 보이며 일상과 놀이에서 간단한 규칙성을 경험하고 미리 짐작하기도 한다.
종합의견
언어발달이 또래에 비해 빠르지만 올바른 언어습관과 표현이 필요하다. 자신의 요구나 느낌을 표현할 때와 일상 속 상대방에게 언어표현 할 때의 올바른 언어표현을 알려주어 자연스럽게 올바른 언어를 배우도록 도와주고 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교육공무직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지정된 과제물작성 소프트웨어인 한글 (또는 MS-word)로 작성할 것.
- 중어중문학과 홈페이지의 기초한자 과제물서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작성 시 연필
- 샤프펜슬과 같이 번지는 필기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볼펜
- 작성 분량 : A4 5장
- 그 결과를 스스로 평가해 보시오. (10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반드시 지정된 소프트웨어(한글 혹은 MS Word 파일)로만 작성할 것(pdf 파일은 불인정) - 글자크기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공통고급일본어활용(1) 일본에서 결혼이나 승진
- 돌봄전담사
- 초등돌봄
- "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 지 판별하시오. a. Pete ate at a really fancy restaurant. b. She likes big bowls of beans. c. He brought in a lot of energy.
- 줄간격 (한글: 160
- MS-word: 1.15)
- 교재 166쪽; 10점)를 작성하고
- 강상구 공저. 2017.『영어문장구조의 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이나 MS-word로 작성할 것. - 표지 포함 A4 2매 이상 (글자 크기
- 한국문화사
- 유치원교사 면접
- 교재 167쪽; 점수의 해석과 의미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한자의 획을 정확
- 4장 이내 - 문제를 쓰고 답을 쓸 것 - 교과서와 강의 영상을 참고하여 답안을 작성할 것. 표절은 0점. - 어떠한 방식으로든 본인의 과제를 타인과 공유하는 것도 표절로 간주 <참고문헌> - 안
- 분량 A4 기준
- 교재 170쪽; 10점)을 측정하시오. (20점) 2) 1)의 작성 및 측정 결과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계획하시오. (10점) 3) 2)를 3일 동안 실천해 본 후
- 표지 미포함 5매 이내
- 줄간격
- 표지제외 - 논문형식(서론
- 작성 분량(A4 기준
- 스트레스 취약성(표 5-2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공통영어문장구조의이해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 줄간격 160%
- 본론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