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0세 2학기 발달평가 3명입니다. (3명 분량 6장 구성)
설명 : 만0세 2학기 아동 발달평가입니다.
3명 분량이지만 6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고 평가제, 평가인증 앞두신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만0세 1학기 발달평가와 내용 연계됩니다.
만 0세 2학기 발달 평가
-기본생활습관
-사회관계
-의사소통
-신체운동
-자연탐구
-예술경험
-총 평가
만0세 2학기 발달평가
*기본생활습관:
-스스로 손 씻기, 이 닦기, 옷 입기, 신발 신기 등 스스로 하는 것을 좋아하며 교사의 도움을 받기보다는 스스로 시도하여 스스로 성공하는 것에 성취감을 느낍니다.
-고기류나 해조류를 좋아하지 않아 먹지 않으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 조금 배식하여 조금이라도 먹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기저귀에 배변을 하고 나면 교사에게 의사표현을 하고 기저귀 갈이 매트에 스스로 눕습니다.
-잠자리에 누워서 뒹굴며 혼잣말하기를 좋아합니다.
-놀잇감을 대부분 안전하게 놀이하는 편이며 놀이 후 정리하고 다른 놀잇감을 꺼냅니다.
*의사소통:
-그림책에 관심을 가지고 보드북을 스스로 넘기며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음악에 맞춰 몸을 활발히 움직입니다.
-끼적이기를 좋아하며 아주 잘 합니다.
-또래에 비해 언어표현 능력이 발달하여 자신의 생각, 경험, 감정, 느낌의 언어표현을 다양하게 합니다.
-상대방의 눈을 바라보며 말하며 상황에 맞는 말을 할 수 있고, 상대방에게 어떤 대상, 사건, 상황을 설명해 줄 수 있습니다.
..... 중략.
*총 평가:
OO이는 성격이 차분하고 조심성이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매사에 천천히 행동합니다. 그래서 놀이시간에도 몸을 움직이는 신체활동보다는 정적인 활동을 선호하는 편이며 언어영역에 가서 책을 꺼내 펼쳐보는 시간이 많고 소근육 활동을 즐겨합니다.
또한 기본생활습관이 잘 형성되어 있으나, 식습관에 있어서 1학기에 비해 달라진 부분을 말씀 드리자면 평소 잘 먹던 고기류나 해조류를 잘 먹지 않으려고.....
....... 중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교재 166쪽; 10점)를 작성하고
- 줄간격 (한글: 160
- 표지 미포함 5매 이내
- 교재 167쪽; 점수의 해석과 의미
- 중어중문학과 홈페이지의 기초한자 과제물서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작성 시 연필
- MS-word: 1.15)
- 4장 이내 - 문제를 쓰고 답을 쓸 것 - 교과서와 강의 영상을 참고하여 답안을 작성할 것. 표절은 0점. - 어떠한 방식으로든 본인의 과제를 타인과 공유하는 것도 표절로 간주 <참고문헌> - 안
- 줄간격 160%
- 작성 분량 : A4 5장
- 줄간격
- 그 결과를 스스로 평가해 보시오. (10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반드시 지정된 소프트웨어(한글 혹은 MS Word 파일)로만 작성할 것(pdf 파일은 불인정) - 글자크기
- 본론
- 작성 분량(A4 기준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지정된 과제물작성 소프트웨어인 한글 (또는 MS-word)로 작성할 것.
- 강상구 공저. 2017.『영어문장구조의 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
- 교육공무직
- 스트레스 취약성(표 5-2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공통고급일본어활용(1) 일본에서 결혼이나 승진
- 표지제외 - 논문형식(서론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이나 MS-word로 작성할 것. - 표지 포함 A4 2매 이상 (글자 크기
- 샤프펜슬과 같이 번지는 필기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볼펜
- 교재 170쪽; 10점)을 측정하시오. (20점) 2) 1)의 작성 및 측정 결과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계획하시오. (10점) 3) 2)를 3일 동안 실천해 본 후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공통영어문장구조의이해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 초등돌봄
- "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 지 판별하시오. a. Pete ate at a really fancy restaurant. b. She likes big bowls of beans. c. He brought in a lot of energy.
- 유치원교사 면접
- 돌봄전담사
- 분량 A4 기준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한자의 획을 정확
- 한국문화사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