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완d성t본) 교재의 ‘듣기 교육론’ 부분을 참고하여, 교수할 단원의 주제를 선정한 뒤, ‘단계별’ 듣기 수업 구성의 예시를 작성하시오
막해터 2022. 12. 7. 16:14대상학과 | 국어국문 | 교과목명 | 한국어교육학개론 |
대상학년 | 4 | 과제유형 | 공통형 |
<과제유형: 공통형> <과제명> 교재의 ‘듣기 교육론’ 부분을 참고하여, 교수할 단원의 주제를 선정한 뒤, ‘단계별’ 듣기 수업 구성의 예시를 작성하시오. (39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교재의 예시 주제를 그대로 따를 필요는 없으며. 자유롭게 주제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학습자의 숙달도 선택도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 다만, 듣기 전 단계, 듣기 단계, 듣기 후 단계를 모두 포함해야 하며 차례로 기술할 것 <표지서식 다운로드 방법> 1. <메인홈페이지-학생서식-표지및기타서식-기말결시자 추가과제물시험표지(온라인제출용-한글/워드> 2. <메인홈페이지-공지사항-시험/성적공지사항-2022학년도 2학기 기말결시자추가과제물시험 시행공고-붙임파일 참조> <참고문헌> 강현화∙이미혜(2020), 한국어교육학개론,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강현화•홍혜란•박지순•박수연•윤필립•남신혜•장채린(2021), 한국어 이해 교육론, 한국문화사. 교재 듣기교육론 단원의 참고문헌을 활용 현행 출간된 한국어 교재 혹은 교사용 지침서를 참고 (세종학당 홈페이지나 국립국어원 홈페이지에 온라인 무료 교재 제공)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강상구 공저. 2017.『영어문장구조의 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지정된 과제물작성 소프트웨어인 한글 (또는 MS-word)로 작성할 것.
- 중어중문학과 홈페이지의 기초한자 과제물서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작성 시 연필
- 돌봄전담사
- "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 지 판별하시오. a. Pete ate at a really fancy restaurant. b. She likes big bowls of beans. c. He brought in a lot of energy.
- 교재 167쪽; 점수의 해석과 의미
- 줄간격 160%
- 작성 분량(A4 기준
- 샤프펜슬과 같이 번지는 필기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볼펜
- 한국문화사
- 분량 A4 기준
- 표지제외 - 논문형식(서론
- 교재 170쪽; 10점)을 측정하시오. (20점) 2) 1)의 작성 및 측정 결과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계획하시오. (10점) 3) 2)를 3일 동안 실천해 본 후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한자의 획을 정확
- 유치원교사 면접
- 교재 166쪽; 10점)를 작성하고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이나 MS-word로 작성할 것. - 표지 포함 A4 2매 이상 (글자 크기
- 표지 미포함 5매 이내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공통영어문장구조의이해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 4장 이내 - 문제를 쓰고 답을 쓸 것 - 교과서와 강의 영상을 참고하여 답안을 작성할 것. 표절은 0점. - 어떠한 방식으로든 본인의 과제를 타인과 공유하는 것도 표절로 간주 <참고문헌> - 안
- 초등돌봄
- 작성 분량 : A4 5장
- MS-word: 1.15)
- 교육공무직
- 줄간격
- 줄간격 (한글: 160
- 그 결과를 스스로 평가해 보시오. (10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반드시 지정된 소프트웨어(한글 혹은 MS Word 파일)로만 작성할 것(pdf 파일은 불인정) - 글자크기
- 본론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공통고급일본어활용(1) 일본에서 결혼이나 승진
- 스트레스 취약성(표 5-2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