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급, 중급, 고급 중 하나의 학습자 수준, 학습 목적 등을 고려하여 총 10개 단원의 교수요목을 구성하시오.
초급, 중급, 고급 중 하나의 학습자 수준을 선정하여 일반목적 한국어에 해당하는 한 단원의 교재 내용을 구성하시오.
초급에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시험을 각 3문제 씩(12문제) 유형을 다르게 해서 출제하고 출제 의도를 기술하시오. -조건 1. 대학의 교재에서만 출제 한다. (서울대, 연대, 이대, 고대, 서강대, 성대 등…….) -조건 2. 출처를 정확히 제시한다. (예: 서울대 3A 11과 문법 사동 표현) 등
중급에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시험을 각 3문제 씩(12문제) 유형을 다르게 해서 출제하고 출제 의도를 기술하시오. -조건 1. 대학의 교재에서만 출제 한다. (서울대, 연대, 이대, 고대, 서강대, 성대 등…….) -조건 2. 출처를 정확히 제시한다. (예: 서울대 3A 11과 문법 사동 표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