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재 7쪽 지형, 광물과 관련이 있는 부수 가운데 10개에 해당하는 한자어를 부수별로 적어도 5개 찾아 3번씩 쓰시오(예 : 土 : 土地, 土地, 土地, 埋: 埋葬, 埋葬, 埋葬, 地 : 地形, 地形, 地形, ---..
막해터 2020. 3. 26. 21:38
교재 7쪽 지형, 광물과 관련이 있는 부수 가운데 10개에 해당하는 한자어를 부수별로 적어도 5개 찾아 3번씩 쓰시오(예 : 土 : 土地, 土地, 土地, 埋: 埋葬, 埋葬, 埋葬, 地 : 地形, 地形, 地形,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 D기초한자교재 7쪽 지형, 광물과 관련이 있는 부수 가운데 10개에 해당하는 한자어를 부수별로 적어도 5개 찾아 3번씩 쓰시오(예 : 土 : 土地, 土地, 土地, 埋: 埋葬, 埋葬, 埋葬, 地 : 地形, 地形, 地形,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한자의 획을 정확하게 천천히 쓸 것
- 급하게 쓰거나 대충 획을 그은 경우에는 감점함
※ 수기 작성 후 스캔하여 과제물 제출 페이지에 업로드 합니다.
<과제물 작성시 참고사항>
- 가급적 한자노트에 작성하시기 바라며, 중어중문학과 홈페이지의 기초한자
과제물서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작성 시 연필, 샤프펜슬과 같이 번지는 필기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볼펜, 붓펜, 만년필 등의 필기구를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해당 부수가 사용된 한자가 들어간 “한자어”를 5개 골라 3번씩 쓰셔야 합니다.
※ 한자를 쓰는 것이 아닙니다. ex)信(한자) [X], 信用(한자어) [O]
- 교재에 제시된 부수의 개수가 과제물에 지정된 부수의 개수보다 많은 경우, 과제물에서 요구하는 개수만큼의 부수를 선택하여 작성하시면 됩니다.
- 스캔 방법은 학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Total
- Today
- Yesterday
- 4장 이내 - 문제를 쓰고 답을 쓸 것 - 교과서와 강의 영상을 참고하여 답안을 작성할 것. 표절은 0점. - 어떠한 방식으로든 본인의 과제를 타인과 공유하는 것도 표절로 간주 <참고문헌> - 안
- 강상구 공저. 2017.『영어문장구조의 이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
- 돌봄전담사
- 한국문화사
- 교재 167쪽; 점수의 해석과 의미
- 작성 분량 : A4 5장
- 교재 166쪽; 10점)를 작성하고
- 스트레스 취약성(표 5-2
- 작성 분량(A4 기준
- 본론
- 표지 미포함 5매 이내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공통고급일본어활용(1) 일본에서 결혼이나 승진
- 줄간격
- 샤프펜슬과 같이 번지는 필기구는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볼펜
- 교재 170쪽; 10점)을 측정하시오. (20점) 2) 1)의 작성 및 측정 결과를 토대로 자신에게 적합한 스트레스 관리전략을 계획하시오. (10점) 3) 2)를 3일 동안 실천해 본 후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지정된 과제물작성 소프트웨어인 한글 (또는 MS-word)로 작성할 것.
- 줄간격 (한글: 160
- MS-word: 1.15)
- 중어중문학과 홈페이지의 기초한자 과제물서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작성 시 연필
- 줄간격 160%
- 표지제외 - 논문형식(서론
- 이에 대한 예외가 되는 문장들을 강의 영상에서 찾아 이들이 왜 예외가 되는지 자세히 설명하시오. ""공통영어문장구조의이해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 초등돌봄
- 이하 5개 단어를 동일하게 찾고 다음 부수도 동일하게 5개 찾는 형식으로 작성할 것. 다만 5개를 찾을 수 없는 부수는 찾는 범위 내로 작성할 것)<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한자의 획을 정확
- "1. 강의 영상에 있는 구성소 판별법을 통해 다음 예문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를 이루는 지 판별하시오. a. Pete ate at a really fancy restaurant. b. She likes big bowls of beans. c. He brought in a lot of energy.
- 조사(弔辭)에서 의례적으로 사용되는 정해진 표현으로 어떤 표현이 있는지에 대해서 찾아서 서술하시오. 반대로
- 그 결과를 스스로 평가해 보시오. (10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반드시 지정된 소프트웨어(한글 혹은 MS Word 파일)로만 작성할 것(pdf 파일은 불인정) - 글자크기
- 분량 A4 기준
- 교육공무직
- 주의하거나 피해야 할 표현에 대해서도 서술하시오(15점). <과제 작성시 지시사항> - 아래한글이나 MS-word로 작성할 것. - 표지 포함 A4 2매 이상 (글자 크기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